이번 주는 전화기 24시간 내내 꼭 붙들고 다녀라~


Tom Koehler

현재 어깨 부상 이후 재활 중이던 콜러는 어제 다저스타디움에서 불펜 피칭을 진행하였습니다. 향후 몇 번의 불펜 피칭을 추가로 하면서 스트렝스를 올려야 하고 라이브 피칭과 리햅 경기도 마무리 지어야 하기에 아직 복귀까지는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는 그냥 롱토스 단계를 패스했다는 정도.. 

셋백없이 순조롭게 리햅 프로세스가 진행된다면 올스타 전에 복귀가 가능할 것 같기도 한데.. 뭐 두고 봐야죠.

류현진

현재 150피트 이상의 롱토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곧 류뚱도 불펜 피칭에 들어갈 것으로 보이는데 예상보다 재활 속도가 빠르네요. 

Kenley Jansen

잰슨이 오늘 외야 워닝 트랙에서 러닝 훈련을 하던 중 구멍에 발을 헛 디디면서 부상을 당할 뻔 했지만 다행히 괜찮다고 합니다. 일단 붕대를 감고는 있다고 하네요.

Kenta Maeda

오늘 2회초에 부상으로 강판이 되었는데 일단 right hip strain(고관절 염좌)이라네요. 한 몇 주는 휴식이 필요해 보이는데.. 오늘 몸을 제대로 안 풀고 등판했나..

일단 어느 정도 부상인지는 모르겠지만 클레임이나 트레이드로 롱 릴리버 역할을 해줄 선수 하나 땜방용으로 영입하거나 40인에 없는 롱 릴리버를 해줄 투수를 포함시켜야 하지 않나 싶네요; 일단 40인 로스터에 랍 세거딘이 완전 전력 외 잉여같은데 얘 DFA시키고 불펜 투수 하나 늘리는게 좋을 듯.. 

+내일 MRI 촬영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부상이 그렇게 심한 것으로 기대는 하지 않고 있지만 DL에 등재될 것은 유력해 보인답니다.

엉덩이 쪽은 지난 등판 말미부터 불편함이 있었다가 괜찮아졌는데 오늘 다시 통증이 있었다고 하네요.

Tommy Lasorda, Bobby Darwin

HOF 타미 라소다와 예전 다저스 출신이자 LA지역을 담당하는 베터랑 스카우트인 바비 다윈이 드래프트에서 다저스 얼굴마담으로 참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라소다 옹은 건강이 많이 좋아졌나 보네요.

Max Muncy, Joc Pederson

먼시랑 피더슨은 최근 게임 전 워크아웃에서 각각 2루와 1루 수비 연습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당장 주전으로 나올 것 같지는 않지만 자신들의 플레잉 타임을 늘리기 위해서는 도움이 되겠네요. 피더슨은 올해 스캠 때부터 계속 1루 훈련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아 그리고.. 피더슨 이제 아빠되는 것 같던데ㅎ


Minor Side

Alex Verdugo

발목 부상으로 며칠 간 경기에 출전을 하지 못했던 버두고는 어제 다시 마이너 경기에 복귀하였습니다.

Jake Peter

닷컴 유망주 행킹에서 뷸러가 유망주 자격을 잃으면서 다저스 TOP30 랭킹에 제이크 피터가 차트에 들어왔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