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다저스가 한국시간으로 오늘 새벽, FA 외야수 A.J. 폴락과 계약했습니다. 




이미 피지컬을 통과했고, 계약 내용은 5년에 60m입니다. 3년차에 옵트아웃이 있고, 4년 계약에는 55m을 얻을 수 있으며, 5년차 선수 옵션 실행시 10m. 실행하지 않을시 5m의 바이아웃이 지급됩니다. 12m이 페이롤에 적용되겠네요.

폴락은 퀼리파잉 오퍼를 거절하고 나온 선수이기 때문에, 다저스는 31번 픽을 잃게 되되었습니다. 또한 계약 총액이 50m을 넘어갔기에 전 소속팀 디백스는 34번픽을 얻게 되며 16, 26, 33, 34번의 상위픽을 가지게 됐습니다. 

한편 현재 작 피더슨의 트레이드는 근접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피더슨에겐 좋은 소식...



또한 헤이먼과 나이팅게일에 따르면, 이제 리얼무토 트레이드에 집중하는것으로 보입니다. 

이로서 중견수 자리를 볼것으로 유력했던 벨린저는 다시 1루로 돌아가게 됐으며, 1루에 있던 먼시와 프리즈는...어디로?



#폴락 영입에 반대했지만 어째 할것 같더니 결국 해버렸네요. 이런거 보면 리얼무토 트레이드도 불가능한건 아닐수도. 어째 이상한 썰쟁이 두아르테 말처럼 흘러가는거 같은ㄷㄷ

작년에 좌완 상대로 삽질했지만 통산 좌완 상대로 강점을 보여줬기에, 이왕 온거 좀 잘했으면 합니다. 그래도 war 3이상은 찍어줘야 안아까울듯.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