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레드삭스의 유틸리티 브록 홀트가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 첫 사이클링 히트를 기록하며 역사의 한 페이지에 본인의 이름을 새겼습니다.


ALDS 3차전이 열린 양키스타디움에서 홀트는4회 안타와 3루타, 8회 2루타, 9회 형제가 이도류인 포수 오스틴 로마인에게 투런 홈런을 쳐내며 자전거를 탔습니다.


9월에 홀트가 상승세였다고 하는데, 그 상승세가 여기까지 이어지네요. 근데 벨린저는 왜 그럴까?


한편, 레드삭스는 포스트시즌 양키스타디움에서 두경기 연속으로 두자릿수 득점을 올렸다고 합니다. 그 경기는 2004 ALCS 7차전이라고...


오늘 다저스가 NLCS로 진출함에 따라, 이제 남은 디비전시리즈는 양키스 vs 보스턴이네요. 과연 내일 끝날지 펜웨이로 다시갈지 흥미롭네요. 보스턴팬 빼곤 다 5차전 갔으면 싶을것 같은데...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