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부상자 명단에 등재되었던 AJ 폴락(A.J. Pollock)은 검사 결과 수술이 결정되었습니다. 어차피 팀 내부에 대체자원은 있어서 당장 문제될 건 없는데 어느 시점에는 "건강하고 폼 좋은 폴락"이 필요한 시점이 올 것이기 때문에 수술 잘 받고 더 단단해진 몸으로 돌아왔으면 하네요. 

이번에 수술을 하게된 원인은 시카고 원정 당시에 팔꿈치에 충돌이 있었다고 하는데 이 당시 관절 사이의 마찰을 줄여주기 위한 윤활액이 들어있는 점액낭(bursa)안에서 염증이 발생한 것이 문제가 된 것으로 보입니다.

내일 진행되는 수술은 2016년에 받았던 팔꿈치 골절에 대한 수술 당시 삽입되었던 금속 구조물 제거하는 수술이라고 하네요. 대개 뼈를 고정했던 하드웨어를 시간이 지나서 제거를 하는데 이제 삽입되었던 금속물을 제거해도 될만큼 회복이 된 점은 긍정적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단 현 시점에서는 데이브 로버츠 감독은 예정된 복귀일은 없다고 하며 16년 팔꿈치 골절 수술을 했을 때만큼 오래 걸리지는 않을 것으로 보고 있는 것 같네요.



Caleb Ferguson

케일럽 퍼거슨이 오늘 불펜 세션을 가지며 25개의 공을 던졌다고 합니다. 다음 일정은 샌디에이고에서 타자들을 상대로 피칠을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