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outing grades: Fastball: 65 l Slider: 65 l Changeup: 50 l Control: 55 l Overall : 60


싱어는 플로리다 대학에서 2016년에 전체 6순위 지명을 받은 A.J. Puk 과 지난 6월에 전체 18순위에 지명을 받은 Alex Faedo와 같은 최고의 재능을 가진 팀메이트였다. 게이터스가 내셔널 타이틀을 획득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파에도보다 나은 투구를 보여줬기에 이제는 싱어가 플로리다 에이스로서 드래프트 전체 1순위 지명을 받을 차례이다. 


싱어는 대부분의 팀들이 찾고있는 재능과 최고의 실링을 지녔다. 길고 가늘지만, 그는 투수로서 완벽한 체격 조건(6피트 5인치, 180파운드)과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 그는 플러스 등급의 95~96 마일의  패스트볼을 던지며, 그의 슬라이더는 패스트볼만큼이나 위력적이고 그가 원하는대로 구속과 높낮이를 조절하면서(이 부분이 매력적이네요..) 구사할 수 있는 플러스급 세컨더리 피치이다. 그는 체인지업을 계속해서 개선하고 있으며 적어도 평균수준의 구종으로 발전해야될 것이다. 그는 공을 잘 커맨드 할 수 있으며, 메이크업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


A.J. Puk 과 Alex Faedo는 모두 드래프트 시즌 때 1라운드 전체 1순위 지명을 받을 수 있는 선수들로 꼽혔지만, 그 자리를 차지하기엔 충분하지 못한 모습들을 보여줬다. 싱어는 대학에서 전임자들과 동일한 시점에서 비교했을 때 그들보다 완벽한 투수였으며, 건강이 보장된다고 가정하면, 1라운드 1픽을 받을 것이라고 생각된다.


관련영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