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outing grades: Hit: 55 l Power: 55 l Run: 40 l Arm: 60 l Field: 55 l Overall: 55


2011년에 플로리다의 Montverde High School 에서 젊은 유격수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에서 전체 8번픽으로 지명받았다. 올스타 선수인 프란시스코 린도어정도로 자라기엔 갈길이 멀지만 De Sedas는 같은 High School을 나왔기에 더 많이 언급되고 있습니다. De Sedas가 같은 나이의 린도어보다 우수한 한가지 툴은 바로 파워이다. 그는 플러스 로우 파워를 가지고 있고 때떄로 이를 경기에서 잘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툴은 린도어에 비해 부족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반면에 그는 플레이트에서 공격적인 접근방식을 사용하고 있기에 평균적인 타율과 일관성있는 파워를 보여주어야 한다. De Sedas는 매우 강한 어깨와 좋은 글러브질을 보여주기에 그는 유격수자리를 지길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의 단점인 스피드의 부족으로 결국에는 3루수로 이동할것으로 보이지만 그의 배팅능력은 3루에서 플레이할 정도로 보인다고합니다. De Sedas의 여름에 보여준 퍼포먼스는 그를 드래프트의 상위리스트에 뽑힐수 있을 것으로 기대할수 있게 만들었고 만약 그가 이번 봄에도 이와같은 퍼포먼스를 유지한다면 플로리다 주립 대학교에서 진학할 가능성은 없다고합니다. 

천천히 Mock Draft 1~10위에 예상된 선수들의 스카우팅 리포트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처음으로 따른 분들이 한 스카우팅 리포트를 보면서 작성한게 아니라 제가 직접 의역을 해보았는데.. 제대로 해석이 안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영어가 약해서.. 전체적으로 보면 린도어 다운버젼인 유격수자원인데 평균적인 타율을 보여줄수 있는 타격능력과 로우파워가 좋은 내야수로 보면 될 것 같고 결국에는 장점인 타격능력과 메이저리그에서 적응할 수 있는 수비력을 보여주는 것이 관건이겠네요 아직 99년생인 만큼 천천히 키워볼만한 내야수라고 생각합니다. 

관련영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