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에 하도 소식이 없으니, 뭐 쓸게 하나도 없네요. 그래서 다들 심심한데 여러 선수들의 카드를 맞춰봅시다. 물론 트레이드는 우리가 하는건 아니지만, 내가 단장이라면 이런 카드를 제시하겠다라는 생각으로 해볼까요?



1. (사진 잘 나온)크리스 아처

저라면 버듀고+알바레즈가 메인일듯한데, 템파가 포수 유망주중 한명을 요구할듯합니다. 다른 카드인 제이크 오도리찌가 있긴 합니다만...


2. 크리스티안 옐리치

저라면 제안 안합니다. 너무 비싸요.


문제는 이 다음부터 생각나는 선수들이 없는...


번외로, FA로 영입할만한 선수들 알아볼까요.저는 웨이드 데이비스가 끌리지만, 돈도 없고(만들면 되지만), 매든이 신나게 굴린게 걱정되는;; 아님 일본인 언더투수? 어쨌든 불펜 하나는 더 영입할듯합니다.












+ Recent posts